립스틱은 여성미를 살리는 대표적인 화장품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색이 옅어지거나 음식 섭취 등으로 인해 지워지면서 처음처럼 유지되기 어렵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특히 봄여름에는 겟잇뷰티 립스틱으로 레드립스틱추천, 핑크립스틱추천 또는 오렌지 립스틱 추천이 이뤄질만큼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발색력과 지속력이 모두 뛰어난 제품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무엇보다 색상이 선명할수록 매트한 경우가 많아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 건조한 계절에는 촉촉한 립스틱으로 입술각질을 가라앉히고, 보습력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립스틱은 없는 걸까?

이와 관련,최근 출시된 기능성화장품전문브랜드 반트365의 신상 립스틱인 비타민립스틱은 천연성분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동시에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발림성과 밀착력이 좋아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입힐 수 있으며, 텍스처가 가볍고 마무리가 매끄러워 답답함 없이 산뜻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적당히 보송하면서도 광택이 돌아 윤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무엇보다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천연 성분들이 눈길을 끈다. 피부의 피지구조와 유사한 마카다미아 너트오일과 보습효과는 물론 실키한 느낌이 특징인 코코넛오일 등을 함유했으며 적당히 촉촉한 만큼 그라데이션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트렌디한 컬러인 멜팅핑크,멜팅레드,멜팅코랄,멜팅오렌지,멜팅누드의 5가지 색상으로 마련돼 데일리메이크업에 좋은 코랄립스틱추천, 누드립스틱 추천하기에도 좋으며 상황에 맞춰 다양한 컬러로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장 기본적인 메이크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립스틱은 거의 매일 사용하는 만큼 성분 또한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면서 “자연친화적 성분을 함유한 동시에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기 있는 컬러를 선명하게 발색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