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뜨거워지는 햇빛과 더워지는 날씨에아기 피부를 지키기 위한엄마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신생아의 경우, 몸에 열이 많고 땀 분비가 활발하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여름철 흔히 발생하는 신생아피부트러블로는 신생아태열, 유아땀띠, 아기발진 등이 있으며, 특히 신생아태열은 관리에 소홀할 경우 아토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 신생아피부트러블 중에서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 신생아태열을 진정시키기 위해 엄마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인 (주)라오가닉의 아토엔오투 아기수딩젤은 수분함유량이 뛰어나 쿨링감과 피부진정효과가 있어 아기 여름수분크림으로 눈길을 끈다.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아기수딩젤로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건조한 신생아태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육계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오레가노 등의 천연식물성분이 아기발진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진정효과로 신생아태열뿐만 아니라 유아땀띠, 기저귀발진 등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어 여름철 아기 피부관리 필수품으로 주목할만하다.

신생아 태열관리는수분 및 보습관리가 적절하게 이뤄져야 하는데 아토엔오투 아기수딩젤은 수분감과 보습감을 동시에 부여하여 아기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줘 신생아태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수딩젤의 빠른 진정효과와 탁월한 수분감의 비결은 바로 고농도산소수다. 미국 FDA의 인증을 받은 산소수 성분을 자사의 특수개발공법인 ‘옥시젠 베타 포뮬러(HQK-II)’ 공법으로 용존산소량보다 더 많은 산소를 강한 압력으로 밀어 넣어 만들어진 고농도산소수를 전 제품의 메인성분으로 삼아 촉촉함과 보습감을 더했다.

또한 아토엔오투는 아기수딩젤을 비롯한 모든 제품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소에서 진행된 ‘무첨가 테스트를 통해 무파라벤, 무스테로이드,무색소, 무향료 등 45가지의 화학원료 무첨가 안정성을 입증받아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신생아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성인들까지도 여름수분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오가닉 관계자는 “특히 피부가 약한 신생아는 여름철 피부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면서“신생아 태열관리 또는 유아땀띠, 아기발진과 같은 피부트러블의 경우에는 수딩젤 같은 가벼운 진정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한다”고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