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AQMW 스킨케어 NEW 3종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AQMW 스킨케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AQMW 스킨케어’는 안티에이징 효과에 피부 턴오버와 보습 기능까지 갖춘 기초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QMW 페이셜 워시, 리페어 크림, 리페어 에멀션 엑스트라 리치’ 3종은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하는 글리코실 트레하로스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피부를 만들어 동안 피부를 선사해준다.

‘AQMW 페이셜 워시’는 히아루론산 섬유를 함유하여 쫀쫀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오래된 각질과 모공 속의 피지까지 제거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그리고 세안 후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여 피부 당김 현상이 느껴지지 않는다.

일명 ‘고속 회복 크림’이라 불리는 ‘AQMW 리페어 크림’은 바이올렛 CPX를 배합하여 세포 활력 효과를 통해 탱탱한 어린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더불어 로열젤리 엑기스를 함유하여 주름과 잔주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AQMW 리페어 에멀션 엑스트라 리치’는 뛰어난 보습 지속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도 생기와 유연, 탄력을 부여하여 건성 피부나 리치한 촉감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AQMW 스킨케어’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마르셸 원더스’가 아트 디렉터로 참여하여 기존의 코스메틱과는 다른 새로운 아우라를 발휘하며 우아한 여성의 곡선, 눈부시게 하얀 피부,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