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with 유아인’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브랜드 오설록이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 이벤트를 앞두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11월4일 낮 12시에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인 ‘2012 오설록 티 토크(TEA TALK) with 유아인’은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이벤트로 오설록 홍보모델인 유아인과 함께 다양하고 풍부한 향과 맛을 가진 블렌딩차를 오감으로 체험해보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초청 고객은 유아인과 함께 오설록 블렌딩차의 노하우를 배우고 시음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유아인이 직접 만든 블렌딩 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 응모는 10월10일부터 10월31일까지 전국 오설록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입을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이벤트 초대권과 오설록명차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오설록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인 ‘나만의 블렌딩티 레시피’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티토크 응모가 가능하다. 오설록 브랜드 페이스북 티 토크 페이지에 집에서 활용 가능한 자신만의 특별한 블렌딩티 레시피로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1일(목)에 오설록 티 토크 이벤트 페이지와 개인 휴대폰 문자, 이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