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을 잠재우는 신선 수분 수딩 젤…150ml 대용량

 
 
국내 최초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이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진정 보습 젤 ‘울트라 모이스트 수딩젤’을 출시했다.

진정효과와 보습력이 우수한 알로에 베라 겔과 알란토인 성분이 각종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햇볕에 그을려 따가운 피부, 벌레에 물려 부어오른 피부 등 진정이 필요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제니스웰의 특화된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화학방부제를 넣지 않아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 혹은 아이 피부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0ml 대용량으로 얼굴과 몸에 충분한 사용이 가능하며 보습력이 우수한 알로에 베라 겔과 해열, 보습,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아토백스, 알란토인등의 성분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집중적인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제니스웰 박순영 브랜드매니저는 “아토피 및 민감성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고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조해지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150ml 대용량의 합리적인 제품”이라면서 “피부과 치료 후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일주일에 1-2회는 수분팩 대용으로 사용 하는 등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