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 CNP BB 메이트 출시

 
 
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 차미경)은 BB크림의 밀착력과 피부 표현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CNP BB메이트 샤인 블렌딩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밝혔다.

신제품 ‘CNP BB메이트 샤인 블렌딩 프라이머’는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 하이라이터의 기능이 겸비된 제품으로 BB크림과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며, 메이크업 후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 없이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여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피부가 건조해 지는 증상을 예방해 준다.

주요성분인 트윙클 쥬얼 콤플렉스(Twinkle jewel complex)는 빛의 난반사 효과와 선택적 투과로 피부의 주름과 잡티를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 주며,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크로모케어가 함유되어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해 맑고 환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진정 효과가 탁월한 희첨추출물과 동릉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과 BB메이트를 3:1 비율로 섞은 후 피부에 얇게 펴 바르면 되며 BB크림 사용 후 T존 부위에 덧발라 하이라이터의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