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발효 비법으로 피부에 생생한 아름다움 선사

 
 
소망화장품의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십장생’에서 자연의 지혜와 정성으로 완성된 세 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십장생 발효 라인’을 출시했다.

‘십장생’은 영원히 늙거나 죽지 않는다고 알려진 십장생을 재해석한 귀한 보양 성분 10가지 (솔싹, 영지버섯, 월귤나무, 녹용, 자라, 게르마늄, 홍삼, 로얄제리, 연어알, 레몬)를 추출해 만든 성분(특허 제 10-0580858호) ‘십장생복합체’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한방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십장생 발효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을 발효시켜 효능을 극대화한 3가지 발효비법 성분이 함유된 라인으로, 발효 과정에서 생긴 영양 성분들은 세월의 흐름으로 느려진 피부순환을 일깨워 촉촉하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나무통 발효 십장생복합체’는 특허 받은 십장생 복합체를 24시간 정성을 들여 대나무통에서 발효한 미용성분으로, 풍부한 영양감을 피부에 전달한다.

또한 ‘죽력수’라 불리며 널리 사용되어 온 대나무 수액을 발효시켜 만든 ‘발효 대나무 수액’도 함유했다. 이 성분은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고 뛰어난 보습을 실현시켜준다.

이외에도 ‘발효 유산균 여과물’을 담아, 나이가 듦에 따라 두드러지는 탄력 저하, 거친 피부결 등의 눈에 띄는 문제점을 개선해준다. 자외선 및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 인해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 잡아 주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부스팅 세럼, 수액,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총 6종 구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