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성분 함유…탄력 개선 및 브라이트닝 효과

 
 
교원L&C의 화장품 브랜드 ‘마무(mamu)’가 주름 및 탄력 개선을 위한 ‘마무 타임셀 프로그램(mamu Time Cell program)’을 출시했다.

‘마무 타임 셀 프로그램’은 주름 완화 및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이 함유된 ‘타임 캡셀’(Time Cap Cell)이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하고 수분 항상성을 높여 ‘물광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토털 케어(Total Care) 프로그램이다.

시간 세포 캡슐이라고도 불리는 ‘타임 캡셀’은 피부 노화 예방 및 주름 개선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 2011년 화장품 원료집에 등록 및 특허 출원된 것으로 안전하고 빠른 피부 상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3단계 탄력 처방을 통해 피부의 표피부터 진피까지 단계별로 작용하여 피부 표면 주름과 잔주름을 개선함은 물론 노화로 인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 시켜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미백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주는 특허 성분인 화이트놀과 피부 수분을 향상시키고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폴리리프트(스위트 아몬드 추출물)도 추가로 함유되어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은 토너, 에멀젼, 세럼, 아이세럼, 크림 등 5종 구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