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픽 상품권으로 미용실 신규 고객 유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이 뷰티 큐레이팅 서비스 ‘스타일픽(www.stylepick.co.kr)’과 손잡고 미용실 상품권 가맹점 영업을 전개한다.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은 뷰티 큐레이팅 서비스 ‘스타일픽’을 개발, 출시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와 협력 계약을 체결, ‘스타일픽’ 사이트에 입점할 스타일픽 상품권 가맹점을 공동 유치한다고 밝혔다.
 
‘스타일픽’은 고객들이 원하는 매장과 디자이너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큐레이팅 서비스로 매장 및 디자이너별 개인 페이지를 통하여 시술 이미지, 프로필, 메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과 스타일을 확인하고, 스타일픽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입점 매장 중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일픽 상품권은 10만원권 단품으로 30% 할인된 금액인 7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매장 디자이너별 총 1회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미용실 신규고객 유치에 초점을 맞춘 아이템으로, 매장 신규고객에 한해서만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어 매장, 고객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하시스인터넷 측은 “이번 협력을 통하여 ‘헤어짱’ 회원사들의 신규 고객 유치가 손쉬워 질 것”이라며, “‘스타일픽’을 통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유치된 고객은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기존 고객화시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피력했다.
 
한편, ‘스타일픽’은 서울, 경기를 중심으로 중대형 미용실 250여 매장이 입점 되어 있으며, 올해 내 서울, 경기를 비롯해 지방권까지 1,000개 매장이 입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스타일픽 상품권’은 11번가 타운과 스타일픽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SK T스토어까지 판매처를 확대해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