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수진 집 공개,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박수진 집 공개,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박수진 집 공개 후 '배용준 박수진 결혼'이 화제다.

박수진 집 공개는 6일 방송됐다. '박수진 집 공개'는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에서 공개했다.

'박수진 집 공개'는 특별했다. 박수진의 집은 소박하면서도 멋스러움이 가득했다. 박수진이 배용준을 사로잡은 '소박함'이 눈길을 끌었다.

박수진 집은 실용적인 아이템이 많았다. USB로 꽂을 수 있는 가습기, 옷 정리용 지퍼백 등이 눈길을 끌었다. 박수진은 가습기로 꿀피부를 완성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시기는 올해 가을로 정해졌다. 배용준 박수진은 키이스트에 함께 몸담고 있는 선-후배 사이로, 올해 2월부터 교제했다.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가져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 씨에게 박수진 씨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배용준 박수진 씨는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한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라며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