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다양한 아름다움 알리는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전개

 
 
배우 김해숙과 소이현, 가수 장재인이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한 프리티 파워풀(Pretty Powerful) 캠페인 화보에 참여해 그녀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프리티 파워풀(Pretty Powerful) 캠페인은 모든 여성은 그 자체로 충분히 아름답고(Pretty), 약간의 메이크업을 통해 한층 자신감 넘치는 파워풀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다는 바비 브라운 창업자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 여사의 뷰티 철학을 담은 캠페인. 이번 화보는 그녀의 7번째 책 ‘프리티 파워풀’ 10월 국내 출간을 기념해 국내 연예인들이 함께 참여해 진행됐다.

해를 더할수록 매력적인 배우 김해숙은 순간에 좌우되지 않고 어떤 트렌드에도 흔들리지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의 아이콘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은광 피부 위에 그윽한 음영을 준 아이 메이크업과 클래식한 레드 컬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다. 심플한 블랙 브이넥 블라우스 위에 진주 목걸이를 매칭한 김해숙은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내추럴한 아름다움의 아이콘 소이현은 자신의 장점을 잘 알고 과한 메이크업이나 불편한 옷으로 치장하지 않으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눈빛에 자신감이 넘치고, 피부에 건강한 윤기가 흐르며, 긍정적인 아우라가 넘쳐나는 소이현은 밝은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에 라운드 네크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누드 핑크 컬러로 건강한 볼을,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입술을 연출했다. 활짝 웃어 입꼬리가 위로 올라간 소이현의 러블리한 모습에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다.

색깔있는 가수 장재인은 화보에서 개성 넘치고 과감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에 블랙 가죽 재킷으로 멋을 낸 장재인은 락가수 다운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딥 카키 컬러 새도우와 골드 카키 컬러 섀도를 블렌딩해 연출한 스모키 화장으로 프리티 볼드한 아름다움의 아이콘으로 손색이 없었다.

김해숙, 소이현, 장재인이 참여한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이현과 장재인의 화보 촬영장 인터뷰 동영상은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