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포에버 데피니트 컴팩트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가 시폰 같이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피부에 녹듯이 매끄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주는 ‘포에버 데피니트 컴팩트 파운데이션(SPF 32 PA+++)’을 출시했다.

라네즈의 ‘포에버 데피니트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극도로 부드럽고 미세한 입자가 마치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륵 녹듯이 밀도력 있고 촘촘하게 발려 화장의 마무리감이 우수한 고밀도 컴팩트 파운데이션이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네즈 슬라이딩 팩트를 연상시키는 컴팩트한 패키지 디자인의 이 제품은 입자끼리 뭉치지 않고 피부에 착 달라붙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 친화력이 높은 파우더가 피부의 수분은 유지하면서 피지를 우선적으로 흡수하여 첫 화장 시에는 당김 없이, 수정 화장 시에는 뭉치지 않고 새로 화장한 듯 깨끗한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함께 내장된 양면 멀티 퍼프는 부드럽고 섬세한 메이크업과 동시에 꼼꼼하고 커버력 높은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어 피부연출에 효과적이다.

 
 
한편 라네즈 포에버 데피니트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트루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샌드 베이지, 브라운 베이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빅 로드숍 명동점, 이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