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형태의 화장품 팩, 이제는 팩 시장이 과부화라고 얘기하는 전문가들도 있지만 많은 제품들 속에서 당당히 자리잡고 있는 리셀스킨 팩이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제품력으로 승부하기 때문이다. 원가절감을 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정직하게 다가가기 위해 필요 성분 함유량을 높이고, 시트에도 많은 투자를 한 것. 이러한 점이 리셀스킨이 성장하고 있는 이유라고 볼 수 있다.

붙이는 팩뿐만이 아니라, 바르는 팩, 슬리핑 팩, 겔 타입 등등 형태자체만도 수십 개. 각각의 장단점이 다 있겠지만, 이러한 종류 속에서 리셀스킨은 가장 기본적인 팩이다. 시트형태로 붙이고 간편하게 떼어내는 방법. 양방과 한방 닥터들의 오랜 연구 끝에 우리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배합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녹차, 어성초, 감나무잎, 병풀, 달맞이꽃씨, 당귀, 월견자 등 피부에 유익한 천연 한방 추출물을 고농축 에센스 형태로 담았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 수분 밸런스 조절을 돕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리셀스킨 마스크팩의 모든 제품은 화학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셀룰로오스 마스크시트를 적용했다. 100% 셀룰로오스 마스크시트는 기존의 겔, 부직포 타입에 비해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 흡수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장점이며, 자연 분해되는 소재이므로 환경 문제까지 생각한 소재라 할 수 있다.

리셀스킨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리셀스킨 관계자에 의하면 곧 새로운 제품 출시와 라인업 보강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더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