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가 만든 첫 번째 콘서트 ‘Here I am’ 오는 27일 공연

 
 
홍대씬을 대표하는 밴드 소란과 쏜애플이 영화와 토크가 함께하는 콘서트 'Here I am'에 출연한다,

오는 6월27일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콘서트 'Here I am'은 NHN티켓링크가 주최한 첫 번째 콘서트로, ‘Play The Movie’라는 콘셉트을 가지고 영화를 주제로 라이브 연주와 함께 영화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토크를 풀어내는 새로운 스타일의 공연이다.

모던록 밴드 소란은 지난 2006년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원스(Once)’를 주제로 감성적인 팝과 소란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녹여낼 예정이며, 밴드 쏜애플은 김기덕 감독의 영화 ‘나쁜 남자’를 주제로 특유의 흉내 낼 수 없는 감각적인 가사와 몽환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콘셉트의 참신함 뿐만 아니라 각각의 매력이 뚜렷한 두 밴드의 만남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유쾌한 공연 진행과 탄탄한 연주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소란과 특유의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혼신의 힘을 다하는 라이브를 선사하는 밴드 쏜애플의 합동 공연에 팬들의 기대도 남다르다.

NHN티켓링크가 만든 첫 번째 콘서트 'Here I am'은 영화를 주제로 음악과 토크를 풀어내는 콘셉트로 릴레이 공연을 이어간다. 이번 공연에서도 당일 아티스트들이 무대에서 직접 다음에 출연할 아티스트와 미션 영화를 공개하며 다음 번 무대에 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