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 문채원 재킷 인기…차세대 패셔니스타 등극

▲ 사진 출처 : KBS
▲ 사진 출처 : KBS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 (이하 착한남자)’에 출연 중인 문채원(은기 역)이 여성고객들의 워너비스타인 패셔니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시청률 상승선을 타면서 극중 주인공들의 스타일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문채원의 아웃도어 패션이 이슈가 되고 있는 것.

특히 문채원이 4회 방영 분에서 송중기로부터 아웃도어 재킷과 신발을 선물 받는 장면이 그려지며 극중 재벌가 후계자 역을 맡아 단아한 미모와 패션 감각을 뽐냈던 그녀가 아웃도어룩도 ‘귀티’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중 문채원이 착용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앤더슨 재킷(ANDERSON JACKET)은 허리 길이의 숏 재킷으로 아웃도어 스타일부터 청바지, 스커트 등 시티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당일 근교 여행이나 캠핑 패션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울과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것이 장점. 심플한 스타일의 셔츠원피스와 노르딕 패턴의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면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여성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앤더슨 재킷은 문채원이 착용한 멜란지그레이와 브라운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출시 후 2달이 채 되기도 전에 착한남자의 문채원 씨가 착용한 색상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고 밝힌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