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앞세워 향수시장 공략

 
 
강풍을 동반한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던 중에도 여성들의 패션에는 봄바람이 벌써다. 향수는 패션의 완성이라고 했듯이 향수매니아들은 봄에 어울리는 향수에 관심이 쏠리기 마련. 비단 향수매니아가 아니라도 올 봄에는 ㈜에네스티의 향수 ‘아비튜드’로 향기 나는 패셔니스트가 되보는 건 어떨까?

아비튜드는 불어로 ‘습관’이라는 뜻으로 항상 향수를 휴대하며 사용하는 아름다운 습관을 가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이름이다. 보편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10가지의 향이 간편한 용기에 들어 있기 때문에 이름의 의미처럼 항상 휴대가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해도 대부분 고가인 향수를 구입해서 자주 사용하기란 서민들에겐 부담스럽게 여겨질 수 있다. 하지만 15ml 아비튜드 향수의 가격은 고작 1,900원, 간편한 용기만큼이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비튜드 향수가 처음 출시된 것은 2012년 경 무려 10여 년이나 된 장수상품이다. 또한 한 때 수입 향수들을 물리치고 오픈마켓 향수 판매수량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히트상품이며 저렴이 향수의 대명사이다.

아비튜드 향수가 이런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무엇보다 수입 향수와의 가격 차이를 들 수 있다. 비싼 향수를 하나 사는 것 보다 다양하고 좋은 향을 저렴하게 사용하고 싶고 그것이 훨씬 합리적이라는 소비자들의 필요를 만족시켰기 때문이다.

㈜에네스티는 아비튜드의 인기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추어 더욱 용량이 크면서 인기 있는 베이비파우더 계통의 향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고급 향수 ‘LOVER' 5종을 출시, 판매중이다.

편안한 향의 LOVER 향수로 이 봄, 진정한 패셔니스트계에 입문해 보는 건 어떨까?

 
 

학교 갈 때도 부드러운 파우더향이 폴폴~ LOVERS 베이비 파우더 NO.1
플로랄 오리엔탈 계열의 따뜻하고 포근한 베이비파우더향

봄날 피크닉처럼 상쾌한 향, LOVERS 베이비 파우더 NO.2
플로랄 프룻티 계열의 상쾌하고 시원한 베이비파우더향
쁘띠그레인과 만다린, 아이리스향이 첨가 화이트머스크향

데이트 할 땐, 달콤하고 부드러운 LOVERS 베이비 쁘띠엔젤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세련되고 깔끔한 베이비파우더향
화이트로즈와 오렌지 플라워, 화이트 머스크향 첨가

친구들과 쇼핑 갈 때, 은은하고 센스 있게 LOVERS 베이비 쁘띠뜨와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달콤한 베이비파우더향
시실리안 베르가못과 오렌지, 카모마일& 파우더향 첨가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하게, 간단한 모임에도 부담 없는 향, LOVERS 베이비 러브송
시트러스 파우더 계열의 풋풋한 베이비파우더향.
시원한 과일향부터 화이트 머스크의 포근한 잔향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