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 MAC,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톱 여배우 7인 메이크업 노하우 - 김고은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갖가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여배우들의 스타일은 매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지난 11일 개막한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에 선 여배우들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 역시 인터넷과 방송 등을 통해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로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메이크업 후원사로 참여해 온 맥(MAC)은 이번 영화제 레드카펫 메이크업을 지원한 배우들 중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여배우 7인 ‘조민수, 김선아, 오연서, 김고은, 황우슬혜, 엄지원, 김효진’의 메이크업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순백의 미니멀 룩 vs 심플 음영 메이크업’으로 신예 김고은 순수하고 독특한 아름다움

 
 
영화 ‘은교’의 히로인 김고은은 레드카펫 첫 데뷔인 만큼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를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드러냈고 이에 걸맞은 색조가 절제된 미니멀하고 프레쉬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APAN 스타로드에서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도발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는데 갈색/회색/보라색 등이 미묘하게 섞인 컬러로 눈가에 그윽한 음영을 주어 심플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개막식>
스킨: 미네랄 수분크림을 마사지하듯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 뒤, 컨실러로 잡티만 가볍게 컴버한 다음, 컴팩트 타입의 비비크림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톤은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미네랄 성분이 들어간 프레스드 파우더를 얇게 발라 생얼처럼 극도로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아이&립: 상아빛 아이섀도우로 눈두덩을 차분하게 정돈한 뒤, 검은색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꾸듯 꼼꼼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준 뒤, 짙은 고동색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 위를 덧그리듯 발라주어 입체적인 음영을 살려준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올 한올 올려주어 깔끔한 눈매로 마무리한다. 연한 핑크톤의 누드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라준 뒤, 라벤더 퍼플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만 가볍게 발라 자연스럽게 컬러가 물들여진 듯 연출한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생얼 스킨을 표현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여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하고 내추럴한 피니쉬를 지속시켜주는 컴팩트 타입의 BB.

② 홀리데이 컬렉션 5구 아이팔레트 패뷸러스네스/뉴트럴 아이즈‘
베이지/브라운/그린 등의 뉴트럴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아이섀도우 컴팩트로 블랙 페이턴트 리본의 로맨틱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APAN 스타로드>

 
 
스킨: 진주빛 펄베이스를 콧날과 뺨에만 가볍게 발라 은은한 하이라이트 효과를 준 뒤, 보습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아기처럼 보송보송하면서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아이&립: 자주색와 장미빛 아이섀도우를 믹스하여 눈두덩 윗쪽에 발라준 뒤, 보라빛 아이섀도우로 아이라인 바로 윗쪽에 포인트를 주어 그윽하면서도 미묘한 색감의 눈매를 연출했다.

누드톤의 립스틱을 발라 입술색을 정돈한 뒤, 부드러운 딸기우유빛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만 살짝 발라 실제 자신의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주요 사용 제품

 
 
① 홀리데이 컬렉션 5구 아이팔레트 패뷸러스네스/스모키 아이즈
퍼플/라벤더 핑크/실버 베이지/로즈 핑크 등 스모키 아이에 적합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시크하면서 사랑스러운 아이섀도우 컴팩트로 블랙 페이턴트 리본의 로맨틱한 패키지에 담겨있다.

② 미네랄라이즈 핀휠 아이섀도우 ‘그레이트 비욘드’
퍼플 계열의 4가지 톤온톤 색상으로 구성되어 편리하며 미네랄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