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 프로듀사 종영, 아름다운 나의 신부 고성희
▲ 아름다운 나의 신부 김무열,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 프로듀사 종영, 아름다운 나의 신부 고성희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이 '프로듀사' 종영 후 180도 변신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은 20일 '프로듀사' 종영 후 베일을 벗었다. 조한철은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유성열 극본, 김철규 연출)로 연기 변신에 나섰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은 '프로듀사'와 전혀 다른 분위기로 등장했다. 조한철은 '프로듀사'에서 넉살좋은 변엔터 실장 역을 맡았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은 잔인함과 코믹함이 공존하는 사채업 대성파이낸싱 대표 박태규 역으로 분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조한철이 맡은 박태규는 사라진 신부 윤주영(고성희 분)과 그림자 조직을 이어 주는 핵심 인물로 등장한다. 자신의 이익과 실리만 추구하는 이해타산적이고 영악한 인물로 김도형(김무열 분)과 대립각을 세우기도 하지만, 필요에 의해 협력하기도 하는 선과 악을 오가는 캐릭터이다.

‘고교처세왕', ‘힐러’, '프로듀사’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바 있는 조한철은 이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강한 카리스마와 선 굵은 연기는 물론, 특유의 코믹함까지 가미한 씬스틸러로 보는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김무열 고성희가 주연을 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