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 년 간 침대만을 생산해 온 명품 침대 브랜드 금성침대에서 여름을 맞아 기획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침대 프레임 ‘오트밀’과 7존 독립 '에코뱀부 매트리스'를 세트로 묶어 퀸 사이즈 99만 9천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소비자들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금성침대의 기획특가 오트밀 제품은 오크(KS-300), 월넛(KS-301) 두 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개인적인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따라 맞춤선택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으로 예상된다.

명품침대브랜드 금성침대 고나연 홍보실장은 “이번 여름맞이 기획특가 상품을 기획하며 금성침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최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트밀 프레임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 특히, 7존 독립 에코뱀부 매트리스는 침대 스프링의 탄력과 지지력을 강화시켜 오래 사용해도 허리의 불편함 없이 최상의 수면 환경을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여름맞이 기획특가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 되며, 각 지역의 금성침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존에 사용했던 침대의 교체를 고민하거나 혼수제품을 마련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금성침대의 신제품을 기획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