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그레이트 미네랄 프레쉬 미스트’ 출시

 
 
시세이도 매스티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인터그레이트에서 피지 컨트롤과 메이크업 베이스 및 픽서로 활용 가능한 인터그레이트 미네랄 프레쉬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인터그레이트 미네랄 프레쉬 미스트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네랄 워터층과 피지를 컨트롤 해주는 구상분말 파우더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공급과 피지 컨트롤이 한번에 가능해 미스트와 기름종이를 따로 휴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줘 차세대 멀티 미스트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이 제품은 100% 미네랄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청량함과 촉촉함을 더해준다. 또한 워터리 베이스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모공을 채워주고, 파운데이션은 유지시켜준다. 화장 전 사용하면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메이크업 수정 시엔 번들거림을 잡아줘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다혜 대리는 “이번 인터그레이트 신제품 미네랄 프레쉬 미스트는 보습 및 피지조절, 메이크업 픽서 등의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며 “환절기 변덕스러운 날씨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휴대가 간편하고 한 번에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멀티 미스트가 피부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