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함과 내추럴한 인테리어 적용, 도심의 번화함으로부터 여유와 쉼의 공간 제공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이 청계천 랜드마크 시그니처 타워에 ‘오설록 티하우스 시그니처 타워점’을 오픈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시그니처 타워점은 모던함과 내추럴함이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로 도심의 번화함으로부터 여유와 쉼을 제공하는 공간을 제공한다. 동시에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한국 차(茶)문화를 더욱 쉽고 친숙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명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오설록 티하우스 시그니처 타워점은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해 제주 명차(名茶)의 맛과 멋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티소믈리에를 통해 차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본인이 선택한 메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지켜 볼 수 있다.

 
 
또한 바 형태의 테이블로 자유로운 좌석 배치가 가능해 1인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오설록의 다양한 제품과 시즌별 프로모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제주삼나무의 그윽한 풍미에 제주영귤의 상큼함을 더한 후발효자로 만든 ‘제주영귤 밀크티’, 한라산 다원의 첫물차인 옥로 분말차로 만든 ‘옥로말차 카푸치노’ 등이 있으며, ‘그린티 치즈 티라미수’, ‘그린티 롤케이크’ 등의 다양한 디저트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오설록 티하우스 시그니처 타워점 개관을 통해 번화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차 한잔의 여유와 소통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차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