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코리아 도전자들,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방문

 
 
“대한민국 대표 미녀들이 명동에 나타났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美)의 사절단, ‘2015 미스코리아’ 최종 예선에 오른 참가자 30명이 오늘 7월2일 네이처리퍼블릭 월드점에 방문했다.

이번 2015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의 방문은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며 이뤄진 것이다.

공식 후원사로 이번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여한 네이처리퍼블릭은 합숙 기간 동안 본선 도전자들의 아름다움이 돋보일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공했다.

2015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에게 제공된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해 약 130여개 품목이다.

 
 
참가자들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으로 대회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놀라운 제품력에 놀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에 이어 새로운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귀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한 차세대 히트 제품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황금빛 금가루가 담긴 텍스처의 특별함으로 배우 황신혜, 소녀시대 효연 등 유명 연예인들과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아나운서 크림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실제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7월2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을 방문한 2015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의견을 나누면서 한국의 화장품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합숙 기간 등을 통해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에게 제공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도전자들 사이에서도 단연 인기를 모은 제품”이라면서 “앞으로 아나운서 크림이라는 애칭과 함께 미스코리아 크림이라는 애칭도 생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7월2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을 방문한 미스코리아 1차 통과자 30명은 오는 7월10일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 참가하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