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용량 걱정 덜어낸 제품으로 고객사랑 보답

 
 
잇츠스킨이 가격과 용량 걱정을 덜어낸 제품으로 고객사랑 보답에 나섰다.

기존의 잇츠스킨 YE 이펙터와 같은 성분과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기존 30ml의 용량 보다 2배 더 많은 60ml 대용량으로 가격은 부담 없는 파워 10YE 이펙터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 것.

잇츠스킨 파워 10 YE 이펙터는 피부 활력을 주는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약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고 피부 본래의 리듬을 빠르게 회복시켜 주며 슈도알테로모나스 발효추출물과 PGA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활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에센스 제품이다.

지난 5월 TV의 한 뷰티 채널에서 15~16만원대 제품의 용량 단위 ‘ml 당 가격’에 대한 가치 평가에서도 ‘잇츠스킨 파워 10 YE 이펙터’가 최상의 가성비(價性比/가격대비 성능, 효능을 일컫는 말)’를 입증해 화제가 된바 있다.

파워 10 YE 이펙터가 ‘1ml당 310원’인 반면 15~16만원대 에센스는 ‘1ml 당 3100원, 3300원’으로 10배 이상의 높은 가격을 보였다.

특히 이번 잇츠스킨 파워 10 YE 이펙터 대용량 제품은 ‘1ml당 280원’으로 기존 30ml 제품의 ‘1ml당 310원’보다 더욱 저렴하게 오랜 기간 많은 양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넉넉해진 용량 만큼이나 활용 역시 다양해졌다. 취침 전 나이트 에센스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세안 후 부스터 에센스로 활용하거나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한 방울 섞어서 사용하여 건조해져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가을바람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