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이 공식 협찬사 세라제화의 구두와 함께 본선 무대를 위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은 지난 6월 1일부터 6주 간의 일정으로 한국일보와 ㈜한주미디어네트워크(대표이사 장서호)가 공동 주최하는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합숙 일정을 보내고 있다.

 
 

합숙기간 동안 후보자들은 세라제화의 샌들 하이힐을 착용하고 본선 무대를 대비한 워킹 연습과 다양한 외부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후보자들은 캐주얼 및 드레스 프로필 촬영에서도 세라제화의 샌들 제품을 착용하고 촬영에 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세라제화가 미스코리아 후보들을 위해 제공한 샌들 하이힐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에 매칭이 가능하며, 가죽 끈이 발등을 교차로 감싸 착화감이 우수하다. 또한 발 끝부터 발목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라인을 강조해 각선미를 살려준다.

30명의 후보들은 오는 7월 10일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015 미스코리아 본선'에도 세라제화의 구두를 신고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대회는 MBC플러스미디어 3개 채널(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한국일보 미스코리아 인기투표 페이지(http://mk.hankookilbo.com)을 통해 7월 3일부터 7월 9일 24시까지 후보자 인기투표가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