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는 16일 오전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그리는 스페인 일러스트 작가 에바 알머슨과 컬래버레이션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한정판 출시 기념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스킨푸드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좋은 푸드가 주는 건강함에 이어 마음까지 치유해준다는 힐링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스킨푸드와 컬래버레이션한 스페인 일러스트 작가 에바 알머슨은 ‘행복’, ‘가족’, ‘꿈’ 등 평범함에 더 의미를 두고 일상의 행복을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표현하여 국내외 대중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행복하고 미소 짓게 하는 그녀만의 화법은 스킨푸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더욱 잘 드러내고 있다.

스킨푸드 측은 “에바 알머슨과의 조우를 통해 마음까지 행복하게 힐링해주고 소비자와 더욱 공감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에바 알머슨 포 스킨푸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디케어 4종, 메이크업 라인 5종으로 구성됐다. 보디케어 라인은 마카다미아씨추출물, 코코넛추출물, 캐슈넛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프루티 플로럴 향이 행복한 기분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라인은 에바의 분위기를 잘 나타낸 컬러들로 자연스럽고도 특별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20일부터 전국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판매된 수익금 일부는 결식아동에게 행복 도시락을 전하는 용도로 쓰여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