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컬러 10종으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공존하는 계절, 가을이다. 요즘 길거리의 패션과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깊이 있으면서도 고혹적인 컬러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SS시즌 밝고 경쾌한 비비드 컬러가 주를 이뤘다면 올 가을은 톤다운된 오렌지, 버건디, 퍼플, 레드, 브라운 등 가을과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화인바이오(대표 김병석)의 소녀감성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는 가을 남자들의 마음을 훔칠 10가지 컬러의 ‘립서비스 립스틱(Lip Service Lipstic)’을 출시하고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립서비스 립스틱’은 원 터칭 원 유징기법(One touching-one using)의 터치로 원하는 색감의 연출이 가능하며 풍부한 컬러감과 광택감을 연출해 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밀착감과 모이스처라이징 기능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달콤한 향기로 여심을 유혹한다. 호호바씨오일, 스윗아몬드오일, 포도씨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에 영양 및 보습을 주어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준다.

한편 디어베리는 지난 달 15일 대구 동성로에 첫 매장을 오픈했으며, 10월 말 명동에 2호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