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呂), 베스트 셀러 자양윤모 샴푸 리뉴얼 출시

 
 
한방 샴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베스트 셀러 자양윤모 샴푸를 탈모방지제 최초로 한방 주성분을 함유한 한방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려(呂) 자양윤모 라인은 2009년 5월 시장에 처음 등장한 이후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한방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했다. 2010년에는 두피스케일러, 두피 타입 별 샴푸 3종, 두피모발팩, 모근진액 에센스 출시를 통해 라인을 강화했으며, 2011년에는 자양윤모 샴푸로 국내 샴푸시장에서 1위(조사기관: Kantar Worldpanel, 기간: 2009년 2분기~2011년 4분기, 내용: 한국유통시장의 샴푸 세그먼트 중 려(呂) 자양윤모 샴푸 구매액 점유율)를 차지하기도 했다. 2012년 탈모방지제 최초 한방 주성분 함유 샴푸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탈모 케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탈모방지 의약외품의 경우 제품의 효과를 주는 성분을 ‘주성분’으로 별도로 표기할 수 있다. ‘자양윤모 샴푸’는 3차례 이상의 농축 과정을 거쳐 제조한 고농축 한방 성분 ‘황금Ex(황금연조엑스)’와 ‘감초Ex(감초엑스)’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또한 ‘자양윤모 두피모발팩’은 특허등록 한방 성분 백자인 추출물을, ‘자양윤모 모근진액 에센스’는 백자인 추출물과 당약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이러한 리뉴얼 과정을 통해 자양윤모 샴푸는 품질도 크게 향상됐다. 임상 테스트 결과 기존 자양윤모 샴푸를 사용했을 때보다 4주 빠른 20주만에 탈락 모발 수 개선 85%, 모발 직경 증가 70%, 사용감 만족도 개선 95%(조사기관: ㈜더마프로, 피험자 수: 20명, 내용: 개선된 피험자 비율)로 나타났다.

그 밖에도 려(呂)는 두피 타입 별 제품 세분화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자양윤모 라인을 보강했다. ‘자양윤모 두피모발팩’은 지성, 중건성, 민감성 등 두피 타입에 따라 최적화된 처방과 사용감을 제공하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율무를 엄선하여 추출한 의이인 성분을 함유해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자양윤모 트리트먼트’는 부스스하고 힘없는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려(呂) 자양윤모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4월13일부터 5월 6일까지전문가 그룹으로부터 탈모 관리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려(呂) 헤어 키퍼 클리닉 체험단 6기를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려(呂) 브랜드 홈페이지(www.ryoe.co.kr)에 로그인한 후 본인의 탈모 증상을 간단히 쓰고 두피 및 모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