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부터 일상 비타민까지 두루 섭취하며 속까지 채우자

 
 
바쁜 일상, 피부나 몸매 관리가 힘든 요즘, 먹는 뷰티 제품이 인기다. 간단하면서 유용하게 작용하기 때문. 지하철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도 있고 학교나 사무실, 냄새 걱정 없이 끼니를 때울 수도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뷰티 업계에서는 앞 다투어 알약형태의 수분 보충제를 내놓기도 했는데 속까지 채우는 수분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갈수록 각박해지는 삶의 패턴에 지쳐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것은 슬림함과 편리함이다.

이제는 바르는 것이 아닌 먹는 것으로 예뻐져야 할 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아름다운 라인을 가꿔보자.

 #알약 하나로 물광 피부로 거듭나기

 
 
시크릿키의 ‘워터비’는 워터뱅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그리고 피부 속 진피 층의 70%를 차지하는 성분인 콜라겐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이 있다고 알려진 워터뱅크 히알루론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꾸준한 섭취 시 피부탄력강화, 수분공급과 함께 맑고 탱탱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아리화장품 오리엔탈 푸드 솔루션 set ‘아리히알루론산 BB수’는 캡슐 형태의 이너뷰티 먹는 화장품으로, 하루에 2알을 섭취하면 피부건조 정도와 수분 보유량을 개선시킬 수 있어 식약청에서 인증한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유해산소와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영양소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에서 피부속까지 탄력 있게 만드는 라비다 이너솔루션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콜라겐 2000mg을 함유했고 항산화 및 탄력 성분이 포함된 새콤달콤한 천연 과일 맛의 맛있는 뷰티 푸드로 탱글탱글 젤리타입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는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10가지 필수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및 건강까지 챙겨주는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침에 간단한 음료로 하루 기분 까지 업!

 

 
 
아모레퍼시픽 녹차 브랜드 설록의 ‘워터플러스3종’은 녹차 대표 성분들을 고농축한 제품이다. 물에 타서 마시는 그래뉼 타입으로 스틱 파우치에 들어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상쾌한 아침을 여는 물 워터플러스(WATER+)’는 1포에 사과 8개 또는 고구마 5개에 해당하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취침 30분 전이나 아침 공복에 음용하면 무거운 속이 상쾌해진다. 티젠이 내놓은 ‘오트밀차’는 다이어트 시 느끼는 공복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오트밀은 천천히 에너지 효율을 내는 곡물로서 운동 3시간 전에 섭취하면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으며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과 섬유소 등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대상웰라이프는 항산화 작용과 시신경 활성화에 효과가 있는 블루베리를 이용한 ‘생과일즙 와일드 블루베리’를 내놨다. 원과를 그대로 갈아 넣어 껍질과 씨앗의 영양까지 섭취할 수 있다. 별도의 팩에 담아 사무실이나 가정으로 배달되기 때문에 매일 신선한 블루베리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풀무원은 폐질환 예방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토마토를 이용한 ‘아임리얼 토마토’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토마토주스와는 달리 물이나 설탕 등을 넣지 않아 과일대용품으로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번에 섭취하기 부담스럽지 않아 출근길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가볍게 즐길 수 있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칼로리면

 
 
‘뷰티칼로리면’은 열량이 거의 없는 곤약면이 주재료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도 있으면서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곤약면은 삶을 필요 없이 물에 헹군 다음 소스를 붓고 비비거나 물만 부어주면 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큐원 비디랩 쌀국수는 면의 44.7%가 쌀가루로 이뤄져 있어 식감이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MSG가 들어있지 않고 8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을 포함하는 등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한 제품이다. 컵누들은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녹두 당면으로 만들어 면발이 부드러운 것도 또 다른 장점. 닭고기, 쇠고기, 마늘, 콩나물, 가쓰오, 참깨, 김치 등 다양한 고급 원료를 사용해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 식사대용으로 든든하면서 날씬한 몸매 유지

 
 
닥터유의 ‘에너지바’는 몸에 활력을 주는 영양성분이 풍부한 디저트이다. 이 제품에는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와 과일이 듬뿍 들어 있어 에너지를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칼로리바란스 과일맛은 파인애플 파파야 망고 오렌지 과육이 첨가된 상큼한 맛으로 바쁜아침 식사대용으로 적합하다. 비타민, 무지질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아미노산이 보강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우유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켈로그 ‘스페셜K’는 쌀을 주원료로 (45%)해 고단백질, 저칼로리, 저지방의 균형 잡힌 영양에 고소한 맛을 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