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나이부터 진행되었던 심각한 부정교합. 떨어진 자존감으로 인생의 끈을 놓으려 했던 그녀 에게 새 삶이 시작됐다.

지난 10일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 렛미인5 방송 에서는 도전자 박소정이 시청자들을 모두 울린 아픈 사연을 딛고 변신에 성공하는 기적을 일으켰다.

박소정은 어린 나이부터 진행된 부정교합으로 인해 남모를 고통을 겪고 있었다. ‘여자’로서의 자존감이 떨어질 대로 떨어진 상황. 렛미인 닥터스들은 박소정 씨를 렛미인으로 선정, 그녀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했다.

박소정 씨는 그동안 그녀를 지독히도 괴롭혀왔던 부정교합과 각종 문제들을 닥터스들의 도움으로 개선하기 시작했다. 박소정은 하드트레이닝 후, 깔끔하게 개선된 피부와 아름다운 모습을 가진 여인으로 무대에 다시 등장했다.

기대를 모았던 박소정의 변신이 공개된 만큼 MC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MC 황신혜, 최희, 손호영, 이윤지 는 박소정의 아름다운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그녀의 새로운 삶을 축복했다.

한편 렛미인 도전 이후 박소정이 어머니에게 추천한 화장품이 천연화장품 낫츠로 밝혀져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박소정 도전자가 추천한 제품은 낫츠의 ‘28레미디’ 제품으로, 효녀로 소문난 박소정이 어머니에게권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여드름이 많은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영양보급과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갖고 있어 이미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28레미디의 주요성분인 ‘노팔선인장’은 피부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자체의 수분보유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8레미디 밸런싱 토너’는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 개선효과를 입증 받았다.

현재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렛미인 화장품 28레미디를 비롯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정기세일을 진행 중이다.

서인영화장품으로 알려진 ‘메이크업 바이 낫츠’, 미백라인 ‘화이트루미네어’, 수분라인 ‘아쿠아베리어’ 등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천연화장품 낫츠의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낫츠 공식몰(www.nots.co.kr)에서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