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벤트, 앱 다운로드 및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펼쳐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가 인천공항의 10년 연속 ‘공항 서비스 평가(ASQ)’ 1위 달성을 기념하며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여객터미널 및 탑승동 면세구역 내 이벤트부스에서 진행되고,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7월13일부터 8월2일 사이에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찾아라! 같은 그림 속 행운을’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판에서 선택한 그림과 직접 뽑은 럭키볼의 그림이 같을 경우 그 칸에 해당하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8월3일부터 8월23일까지 진행되는 ‘캐비닛 속 행운을 열어라’ 이벤트는 참여자가 고른 행운의 열쇠에 해당하는 캐비닛을 열어 그 안에 담겨 있는 경품을 수령하는 행사다. 게임 결과에 따라 면세점 선불카드부터 텀블러, 여행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마지막 주에 추첨을 통해 고급 승용차, 해외여행권, 고급 여행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대형경품 응모 이벤트’도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

또한 인천공항 면세점은 7월 중, ‘인천공항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인천공항 면세점 관계자는 “10년 연속 ASQ 1위 달성을 기념하여,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이들이 쇼핑도 즐기고 다양한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