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터 BLOOM 美 3기 모집…우수자 인턴십 기회 제공

 
 
“글로벌 마케터 모집합니다”

꽃을 컨셉으로 다양한 꽃 성분 제품들을 출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가 7월26일까지 마몽드의 플라워 스토리를 알릴 대학생 글로벌 마케터 Bloom 美(블룸미) 3기를 모집한다.

마몽드 ‘Bloom 美’는 Bloom(꽃 피우다)와 美(아름다움)의 합성어로 마몽드의 플라워 스토리를 한국과 중국에 알릴 글로벌 마케터 그룹이다.

이번 글로벌 마케터 그룹에 선발된 이들은 2015년 8월부터 2015년 12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며 마몽드 글로벌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마몽드의 제품이 제공되며 마몽드 브랜드 행사 참석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마몽드 마케팅팀 실무진의 멘토링과 피드백을 통해 화장품 글로벌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는 마몽드 글로벌 마케팅 팀의 인턴십의 기회가 주어진다.

글로벌 마케터 ‘Bloom 美’는 꽃과 마몽드를 사랑하고 뷰티 산업과 글로벌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글로벌 부분 8명, 디자인 부분 8명으로 총 16명을 선발한다.

마몽드 ‘Bloom 美’ 3기 지원방법은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7월26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블룸미 공식 블로그에서 활동 내역 및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