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 다이나믹 콜라겐™ (Dynamic Collagen™) 적용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무너져가는 콜라겐을 되살려서 5가지 노화인자를 개선하는 ‘타임 프리즈 라인’을 출시한다.

라네즈 ‘타임 프리즈 라인’은 25~34세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된 5가지 피부 노화 고민인 ‘건조’, ‘피부결’, ‘잔주름’, ‘모공 탄력’, ‘피부 톤’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특화 기술인 다이나믹 콜라겐™ (Dynamic Collagen™) 기술로 처방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콜라겐 자생 신기술인 다이나믹 콜라겐™ (Dynamic Collagen™) 기술은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 사슬로 젊게 업사이클링 시켜주는 매우 안정적이고 강력한 효능 기술이다.

특히 다이나믹 콜라겐™ (Dynamic Collagen™)은 ㈜아모레퍼시픽이 독점적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신규 바이오 원천 기술로서, 최초로 손상된 콜라겐 자체를 재활용하는 기전을 발굴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2012년 제2차 보건신기술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번 신제품은 워터링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속의 오아시스 역할을 하는 히알루론산 지지층을 탄탄하게 가꿔 수분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이나믹 콜라겐™ (Dynamic Collagen™) 기술의 피니톨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콜라겐 손상을 막고 노화콜라겐사슬을 새로운 콜라겐 사슬로 재구성 해주어 한층 더 완벽하게 주름 생성을 억제해주고, 탄력을 개선해준다.

제품은 다이나믹 콜라겐™ (Dynamic Collagen™) 기술을 바탕으로 5가지 노화인자 개선은 물론 미백 효과까지 뛰어난 '타임 프리즈 에센스'와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얼굴나이인 주름을 개선해주는 ‘타임 프리즈 링클 필러' 두 가지로 구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