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점액 성분 함유로 보습과 영양 극대화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햇볕 아래서 강인하게 자란 알로에 속살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스킨케어 6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히트 아이템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필두로 한 알로에 라인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알로에의 끈끈한 점액에서 추출한 알로에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을 더해 건조한 피부에 농축된 진한 보습과 건강한 탄력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또 석류와 포도, 라임을 오랜 시간 발효해 얻은 과일 발효물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더해 생기를 부여한다. 텍스처 또한 알로에 속살 특유의 투명함과 풍부한 수분감을 그대로 재현, 갓 짜낸 듯 한 생생함이 느껴진다는 평가다.

라인은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스팩, 슬리핑팩까지 6종 제품으로 구성돼 단계별로 차곡차곡 수분과 영양을 채워 빈틈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에센스'는 알로에 속살을 연상시키는 그린 캡슐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준다.

또 피부에 도포 시 부드럽게 깨지는 캡슐은 매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전하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신개념 트랜스포밍 제형의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아이스팩’은 상온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다. 냉동 보관 시 셔벗 제형으로 변하는 아이스팩은 쿨링감이 강화돼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새 라인 출시를 기념해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중 한 품목 구입 시 베스트셀링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