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변경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사명 변경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10월 ㈜에이치케어에서 ㈜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한지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것.

먼저 한경희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한경희뷰티 틀림 그림 찾기’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희뷰티와 관련된 그림을 보고 틀린 부분을 찾으면 자동 응모되며, 참여고객 모두에게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동일 기간 동안 한경희뷰티 인기 제품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오앤 히팅뷰러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제품인 디자이닝 아이컬렉션, 이지 붓펜 라이너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퍼프 리필 세트 등 소모품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경희뷰티 박성철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계 최초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처럼 향후에도 아름다움에 기술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뷰티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천연 솝베리 열매를 넣은 로가닉 클렌징 제품인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31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