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과일음료 '스내플(Snapple)'이 한국에 공식으로 출시된다.

스내플은 '지구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는 슬로건을 지닌 과일음료다. 제품명은 '산뜻하다'는 의미를 지닌 '스내피(Snappy)'와 '사과(Apple)'의 두 단어를 합친 것이다. 1972년 미국 뉴욕 출시 후 40여 년간 까다로운 뉴요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제품이다.

특히 제품 병 뚜껑 안의 특이한 문구는 미국의 젊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요소로 평가 받는다.

병 뚜껑 안에 '리얼팩트(Real Facts)'라고 부르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지구 곳곳의 신기한 사실 수천가지를 모았다. '알을 낳는 동물은 배꼽이 없다', '돼지도 햇빛에 탈 수 있다' 등 재미있는 문구가 많아 미국 청소년 사이에선 이를 수집하는 문화도 형성됐다.

스내플 홍보 담당자는 "스내플은 미국 과일음료 시장을 이끌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CUC가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스내플의 뛰어난 맛을 널리 알림은 물론 컬러풀한 이미지와 위트 있는 요소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하는 마케팅을 통해 트렌디한 젊은 타겟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