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매회 리즈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배우 하지원.

특히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는 내추럴 웨이브 헤어는 '하지원 머리' '하지원 헤어' 등 자동검색어를 생성할 정도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미의 사절단, 2014 미스코리아 미 류소라 양과 함께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헤어스타일 따라하기 영상을 준비했다.

일명 '여신머리'로 불리는 하지원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데기 사용 팁도 함께 제안한다.

하지원 여신머리 하는 법

1단계-하지원 웨이브는 큰 지름의 아이론을 이용해 루즈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2단계-앞머리 모발을 적당량 잡아 사선 방향으로 말아 내려 컬을 만든 다음 손으로 가볍게 빗어주면 내추럴하면서도 루즈한 웨이브가 완성된다.
3단계-뒷머리 역시 모발을 적당량으로 나눠 안말음과 바깥말음을 교대로 연출한다. 부드럽게 흐르듯이 말아 내리는 것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이다.
tip. 고데기컬을 연출할 때는 전체 모발을 균등하게 나누는 게 중요해요. 그래야 균일하면서 깔끔한 웨이브가 연출 된답니다~
4단계-좀더 탄력 있는 웨이브를 만들고 싶다면, 모발을 한바퀴 말아 밑으로 내린 후 아이론을 회전시키면서 밑으로 부드럽게 빼준다.
5단계-얼굴에 닿는 옆머리는 자연스럽게 넘어가도록 바깥말음으로 말아준다.
6단계-스타일링을 마쳤다면 윤기 부여와 정전지 방지를 위해 에센스를 발라준다.

모델=2014 미스코리아 미 류소라
헤어=마끼에 청담본점 정은지 실장
메이크업=마끼에 청담본점 하나 실장
안경=이뤼지스터(IRRESISTOR)

취재=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영상=이근일 기자 skyroot25@beautyhankook.com 

 
 
★영상 보러가기-www.beautyhankook.com/news/articleView.htm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