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라헨느 캡슐 클리어먼트’ 출시

 
 

세화피앤씨의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라헨느가 라뷰티코리아 정준 대표 원장과 함께 개발한 ‘라헨느 캡슐 클리어먼트’를 선보였다.

자연에서 찾은 생명력에 캡슐 과학을 결합시킨 이번 신제품은 모발 깊숙이 영양 성분을 전달, 매일매일 청담동 헤어 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듯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볼륨을 살려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즉 단백질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된 더블 캡슐이 모발에 닿는 순간 터져 탄력과 볼륨을 부여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또 식물 유래 세정 성분으로 이뤄진 저자극 클렌징으로서 달리 샴푸와 클리닉을 하지 않아도 손상된 모발을 강화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정준 원장은 대한민국 트렌드 뷰티살롱으로 잘 알려진 라뷰티코아의 대표 원장서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로레알, 웰라, 에스테티카 등 유명 패션쇼와 쇼미더머니, 댄싱9 등 국내 다수 프로그램에서 뷰티마스터로 활약해 온 헤어 아티스티다.

평소 수없이 많은 종류의 모발을 다루면서 잦은 염색, 펌, 드라이와 자외선 등 갖은 요인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찰랑이는 머릿결로 되돌리는 노하우 터득했고 이를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

특히 손상모 개선에 가장 중요한 단백질과 비타민을 집중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각별한 공을 들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