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뷰티 박람회 참가‥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눈도장’

 
 

세라젬헬스앤뷰티의 뷰티 브랜드 베리브가 동남아시아 화장품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첫 행보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프에서 열린 화장품 박람회(Cosmobeaute Asia 2015) 참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이 행사에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베리브 욕심소녀 시리즈’를 비롯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앞세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특히 동남아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즉각 미백크림인 '베리브 밀키푸딩 크림'과 홍콩에서 완판 기록을 작성한 '베리브 세범 컨트롤 아쿠아 드롭 크림'이 현지 소비자들와 해외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나아가 현지 매체를 통해 말레이시아 진출 가능성이 높고 남다른 아이덴티티를 가진 브랜드로 소개되면서 보다 많은 이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250여 뷰티 관련 기업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에서 베리브는 말레이시아뿐 아니라 동남아 각국에서 찾아온 소비자 및 바이어들을 만나며 각 지역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실질적인 계약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미백제품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바이어들이 ‘베리브 밀키푸딩크림’에 큰 관심을 보였고 일부는 한국 본사 방문을 희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홍콩 신시어 백화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동남아에 첫발을 내딛은 바 있는 베리브는 앞으로 해당 지역 각국에서 열리는 관련 박람회에 참가하며 신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