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에서는 모든 것을 잊고 꿈 같은 휴가에 몰입할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서머 에디션(Summer Edition)' 패키지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 입장 혜택부터 스페니시 바비큐 플레이트(Spanish BBQ Plate)와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커플 상품과 패밀리 상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또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을 제공하고 패밀리 상품은 엑스트라 베드가 포함된 그랜드 디럭스 객실 1박을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더 파크뷰 조식 또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다.

모든 상품에는 어번 아일랜드 입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제공되는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 담 2잔, 스페니시 바비큐 플래터 1개의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객실 타입에 따라 스페셜 기프트로 이탈리안 슬로우 뷰티 브랜드 아카카파 (Acca Kappa) 샴푸와 샤워 젤 또는 키즈 오가닉 스킨 케어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올 여름 어번 아일랜드에서 준비한 스페니시 바비큐 플래터는 왕새우 구이, 스페인 스타일로 양념한 구운 돼지고기, 치킨 소시지, 가지 그라탱, 각종 채소구이, 스페인식 리조토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풍미 깊은 스페인 프리미엄 맥주 에스트렐라담 생맥주를 곁들이면 더욱 완벽한 풀사이드 휴식이 완성된다.

밤 12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문라이트 스위밍도 '서머 에디션' 패키지의 묘미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부드러운 달빛 아래 여유롭게 즐기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은 서울 시내 유일하게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만 가능하다. 해질녘부터 늦은 밤까지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름날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가족 고객의 방문이 많아지는 여름 극성수기 기간(7월 24일부터 8월 8일)에는 자녀를 위한 혜택이 추가된 '시그너처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 혜택과 스페니시 바비큐 플래터와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 2잔을 비롯,    미피 캐릭터로 구성한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미피 캐릭터 타올과 인형으로  구성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미피 키즈 라운지는 네덜란드 작가 딕 브루너 원작의 캐릭터인 미피의 탄생 60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구성한 공간으로, 동화책, 애니메이션, 놀이 기구 등을 즐길 수 있다. 성인 2인과 자녀(만 13세 미만) 1인 기준으로 혜택이 구성되어, 여유로운   규모의 객실인 그랜드 디럭스룸과 더 파크뷰 조식(3인)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