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출구, 쇼미더머니4 서출구 자진하차, 쇼미더머니4 서출구 탈락, 쇼미더머니4 서출구
▲ 서출구, 쇼미더머니4 서출구 자진하차, 쇼미더머니4 서출구 탈락, 쇼미더머니4 서출구

'쇼미더머니4' 서출구가 마이크 양보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는 17일 탈락했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 탈락은 착한 서출구가 고교생에게 마이크를 양보한 후 탈락한 것처럼 조명됐다. 서출구는 '쇼미더머니4' 방송 직후 SNS에 마이크를 양보한 이유를 밝혔다.

서출구는 "인터뷰를 1시간 넘게 한 것 같은데 다 편집됐네요. 마이크를 양보한 건 착해서가 아니라 내가 하기 싫어서였어요. 시스템에서 정해준 룰 때문에 동생 앞에서 마이크 뺏어서 랩하기도 싫었고"라고 이유를 밝혔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 탈락은 자진하차였다. 방송 전부터 일부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4' 서출구 자진하차'라는 주장을 펼쳤다. 서출구는 시간 내에 랩을 해야하는 싸이퍼 미션에서 고교생 래퍼에게 마이크를 넘겼다. 시간 부족으로 8마디 이상을 해야하는 랩 미션을 수행하지 못했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는 "어쨌든 한해님 말대로 시스템 안에 스스로 들어온 것이기 때문에 룰을 따르지 않겠다 정했을때 후회없이 그저 제가 스스로 떠난 것 뿐입니다. 저는 쇼미더머니의 결론도 아니고 저의 결론도 쇼미더머니가 아니에요. 앞으로 다른 길을 걸어갈 저도 지켜봐주세요"라고 강조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4'는 스눕독이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가운데, 10분간 싸이퍼 미션이 펼쳐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