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위생허가 획득 이어 웨이보에 공식 개정 개설

 
 

코리아나화장품이 중국을 대표하는 SNS 채널인 웨이보에 공식 계정(高丽雅娜 coreanacosmetics)을 개설했다. 중국 소비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취지에서다.

웨이보는 이미지와 짧은 글을 통해 사회, 문화적 이슈를 비롯해 개인 일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s)다. 중국에서는 가장 많은 사용자들을 모은 채널로 알려져 있다.

코리아나는 웨이보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기업 스토리와 브랜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 모델인 걸그룹 카라의 활동 소식과 한국의 문화와 관광지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콘텐츠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향후에는 웨이신, 블로그 등으로 중국 내 SNS 채널 기반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장, 현지 시장에 한층 더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

한편 코리아나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오르시아 퍼펙트 콜라겐 28데이즈 인텐시브 앰플'의 위생허가를 최근 취득했다. 중국 앰플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던 제품의 위생허가 취득과 함께 좀 더 규모가 큰 유통 경로를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영업이 가능해졌다는 평가.

이에 힘입어 올 하반기부터 중국시장을 타깃 삼은 주력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