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10월 개막 앞두고 서포터즈 모집

 
 
"여러분을 인어공주, 라푼젤, 미녀와 야수, 그리고 겨울왕국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오는 10월14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 예정인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7월21일, 1차 티켓 오픈과 함께 서포터즈 모집에 나선다.

전 세계를 열광케 한 디즈니 최고의 흥행작 ‘겨울왕국’을 국내 최초로 아이스링크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인어공주’, ‘라푼젤’, ‘미녀와 야수’ 그리고 ‘겨울왕국’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의 공식 라이선스 작품이다.

디즈니 최고의 히트곡 ‘Let It Go’, ‘Under the Sea’ 등과 함께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공연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기적과 같은 순간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디즈니 온 아이스’ 서포터즈는 아버지와 떨어져 마법의 성에 머무르게 된 ‘벨’을 즐겁게 웃음 짓도록 만든 ‘미녀와 야수’의 명곡 ‘Be our Guest’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된 ‘Be our Family’ 캠페인의 첫 프로젝트로 누구나 ‘디즈니 온 아이스’의 가족이 되어 디즈니의 환상적인 마법의 세상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Be our Family’ 캠페인 중 가장 먼저 시작 되는 서포터즈 캠페인은 오는 7월21일부터 9월30일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온오프라인에서 ‘디즈니 온 아이스’와 함께 다양한 미션수행과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디즈니 온 아이스’ 서포터즈는 평소 디즈니와 공연을 좋아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공연 관람 기회 및 소정의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활동 우수자를 선발하여 디즈니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