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수정 데뷔, 위대한탄생 배수정, 배수정 사랑할거예요(사진 에코글로벌그룹)
▲ 배수정 데뷔, 위대한탄생 배수정, 배수정 사랑할거예요(사진 에코글로벌그룹)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2' 준우승자 배수정이 3년만에 싱어송라이터로 전격 데뷔했다.

배수정은 22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사랑할거예요'를 정식 발매했다. '위대한탄생2' 출연 당시 뛰어난 실력과 미모, 남다른 이력으로 공식 엄친딸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던 배수정은 이후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사운즈에서 작사가, 작곡가로 활동하며 에릭남 '녹여줘', 김보경 '메모리즈', 디아크 '빛', 미쓰에이 'STUCK', 씨스타 '굿타임' 등 작업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쌓았다.

배수정은 또한 최근 배우 다니엘 헤니, 수현 등이 소속된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해왔다.

데뷔곡 '사랑할거예요'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R&B 발라드곡으로 배수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련한 느낌의 R&B 트랙에 배수정의 세련된 보이스와 절제된 감정이 잘 어우러진 노래로 그간 그녀의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영화 같은 영상미의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할리우드 대작 영화 '어벤져스2'에 출연하며 전세계 주목을 받은 배우 수현이 모델 출신 배우 김현준과 첫 커플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며 그림 같은 케미를 만들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