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몸매’ 이민지, 원피스부터 하의실종 보디슈트 패션까지 과감한 도전 “내 몸 아름다운지 이번 기회에 알아.. 더이상 감추지 않을 것”

 
 

공개된 화보 속 이민지는 순백의 단아한 원피스 드레스부터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과감한 보디슈트 등의 의상을 소화하며 한국을 대표할 만한 몸매임을 과시했다.2015 미스코리아 진(眞) 이민지가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 8월호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짧은 핫팬츠와 하의 실종에 가까운 보디슈트 복장에도 굴하지 않는 매끈한 각선미와 매력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민지는 '역대급 몸매'라는 찬사에 대해 “예전까진 그냥 말랐다고만 생각했을 뿐 몸매가 좋은 줄은 몰랐다”며 “내 몸매에 대해 살짝 콤플렉스도 있어 몸을 드러내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디자이너 선생님이 손수 제작한 아름다운 비키니 의상을 보고 나니, 이 의상을 당당하게 표현해보자는 생각으로 비키니 퍼레이드를 벌인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한 이민지는 "내 몸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으니 더 이상 감추지 않을 생각”이라며 “운동도 열심히 하며 더 아름답게 몸매를 가꾸면서 내년에 있을 미스유니버스 대회를 준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2015 미스코리아 진 이민지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에스콰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