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고은 8월 30일 결혼, 한고은 남편 (사진 웨딩21 '한고은 웨딩화보'
▲ 한고은 8월 30일 결혼, 한고은 남편 (사진 웨딩21 '한고은 웨딩화보'

한고은 8월 30일 결혼이 공식 발표됐다.

한고은 8월 30일 결혼은 23일 한고은 소속사가 밝혔다. 한고은은 8월 30일 결혼한다. 한고은 소속사는 "한고은(40)이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한고은 결혼은 한고은이 연예계에 데뷔한 지 20년 만이다. 한고은 결혼은 늦은 만큼, 초스피드로 진행됐다. 앞서 한고은은 이달 초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했다.

한고은 측은 "한고은 예비신랑은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이다. 한고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고은 결혼은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된다. 한고은 측은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친인척만을 초대해 소규모의 소박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며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고은 소속사는 "한고은은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지앤지 프로덕션도 한고은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그 동안 한고은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고은은 1995년 '슈퍼엘리트 모델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