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이무송 기름떡볶이, 해피투게더 레이먼킴, 마리텔 백종원 기름떡볶이
▲ 해피투게더 이무송 기름떡볶이, 해피투게더 레이먼킴, 마리텔 백종원 기름떡볶이

'해피투게더' 이무송 기름떡볶이는 '마리텔' 백종원 기름떡볶이 못지 않았다.

'해피투게더' 이무송 기름떡볶이는 23일 방송됐다.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이무송 기름떡볶이가 야간매점에 도전했다.

이무송은 아내 노사연을 위해 밤참으로 자주 만드는 기름떡볶이 '꽃사슴을 기름떡볶이로 유혹'를 만들었다. 이무송 기름떡볶이는 색달랐다. 기름떡볶이에 올리고당을 넣고, 스크램블드 에그와 함께 먹는 요리다.

이무송 기름떡볶이 설명에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는 "말씀을 진짜 잘하세요. 이렇게 말씀 잘하시고 맛없으면 어떡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무송 기름떡볶이는 노사연에게 호평을 받았다. 노사연은 이무송에게 "우리 남편 진짜 잘하셨네 최고"라고 극찬했고, 이무송은 "꽃사슴 입술에 기름이 섹시한데"라고 아내의 매력을 언급했다.

한편 셰프 레이먼킴은 이무송 기름떡볶이에 대해 "팔면 사먹을 맛"이라며 감탄했다. 이날 '해피투게더'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3탄 '부부매점 특집'으로 노사연과 이무송, 장윤정과 도경완, 레이먼 킴과 김지우 부부가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