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의 성공 확률을 확~높여드립니다.

 
 
가을을 맞아 쌀쌀해진 날씨와 깊어지는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해 소개팅을 준비하고 있는 솔로 여성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보다 높은 소개팅의 성공 확률을 위해서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이성 스타일을 파악하고, 자신의 매력 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스타일을 찾아 이를 적극적으로 어필하려는 노력이 필수적이다. 특히 이미지 변신에 큰 영향을 주고 매력을 배가시켜줄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에 초점을 맞추어 관리하면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지금부터 남성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여성 스타일인 걸리시한 매력, 상큼 발랄함 그리고 청순한 매력을 높여줄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을 공개한다.

# 귀엽고 소녀스러운 매력의 긴 머리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
귀엽고 걸리시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을 주목해보자. 먼저 스타일링 전, 모발에 헤어 에센스를 충분히 도포하여 열기구 사용으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 및 부드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도록 케어해 주는 것이 좋다. 아이론을 45도 각도로 세워 모발을 바깥 방향 쪽으로 감아 말아주고, 좀 더 자연스러운 컬을 위해 헤어브러시로 빗어주면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이 완성된다. 헤어밴드나 머리띠와 같은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할 경우 소녀스러운 매력을 더욱 이끌어 낼 수 있다.

 
 
JMW의 모로코 비타 오일은 아르간 오일에 비타민 A와 E성분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 주고, 샴푸 또는 헤어 스타일링 시 도포해주면 모발 건조 및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JMW의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Rolly-S)는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으로 빗처럼 빗기만 해도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뜨겁지 않아 안전에 대한 염려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때문에 헤어 스타일링기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큰 어려움 없이 전문가의 손길로 관리 받은 듯한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 상큼 발랄한 단발머리 묶음 스타일
깜찍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보고 싶다면 묶은 단발머리를 주목해 볼 것. 앞머리 있는 단발머리는 동안 지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목선을 드러냄으로써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함께 어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찬가지로 스타일링 전 헤어 에센스를 모발에 충분히 도포해 주고, 컬링 아이론을 활용하여 머리 끝부분에서 한 바퀴 정도 바깥쪽으로 굴려주어 상큼 발랄한 바디펌 아웃컬을 연출해준다. 묶은 머리를 할 때에는 자연스러운 볼륨을 줄 수 있도록 손으로 빗어주며 포니테일로 묶어 준 뒤, 모발 끝을 잡고 둥그렇게 말아 번을 만들고 U자핀을 사용해 고정시켜준다. 장시간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완성된다.

# 청순함의 상징, 찰랑이는 긴 생머리 스타일
남성들의 영원한 로망인 찰랑이는 긴 생머리 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어필해보자. 본격적인 스타일링에 앞서 샴푸 시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 헤어팩을 해주면 보다 차분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연출할 수 있다. 샴푸 후 모발을 완벽하게 건조시켰다면 스트레이트 아이론을 활용하여 뿌리 쪽부터 중간 길이까지 곧게 펴주고 끝부분은 자연스럽게 안쪽으로 감아 마무리해주면 된다. 스타일링 기기 사용 후 부스스해지기 쉬운 머릿결 관리는 헤어브러시 및 에센스를 활용하여 차분하게 가꿔주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