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코리아 진(眞) 이민지, 선(善) 김예린, 미(美) 박아름이 ‘동서화합 천사 프로젝트’의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민지, 김예린, 박아름은 23일 오후 경북도청 강당에서 열린 ‘동서화합 천사프로젝트 업무협약식(MOU)에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이낙연 전라남도지사,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등과 함께 참석했다.

 
 

2015 미스코리아는 국내 대표 NGO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홍보사절단으로 임명돼 국내 및 해외 어린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을 계기로 이번 협약식에 참석했다.

‘동서화합 천사프로젝트’는 경북-전남의 지역간·세대간·계층간 화합 및 국내 저소득아동의 안정적인 경제적 지원을 위한 협약으로 특별히 전남지역 출신의 미스코리아 선 김예린 양과 대구·경북지역 출신의 미스코리아 미 박아름 양이 함께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협약식에 참여한 2015 미스코리아 미 박아름은 “대한민국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코리아가 동-서의 화합을 도모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2015 미스코리아도 국내 아동 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국내 아동들의 경제적 지원 및 아동권리 향상에 도움이 되는 활동들을 많이 할 것이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북도와 전남도, 국내 대표 NGO 어린이재단이 함께 추진중인 ‘동서화합 천사프로젝트’는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경북지역과 전남지역의 저소득아동 교차지원을 통해 세대화합, 더 나아가 상호교류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영남권-호남권 전체에 널리 알려 화합의 장을 만들며 지역내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고자 한다.

사진제공 :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