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세모자 성폭행사건,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세모자 성폭행사건, 세모자, 그것이알고싶다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은 대국민 사기극일까?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이 베일을 벗었다. 25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한국을 충격에 빠뜨린 '세모자 성폭행 사건'을 다뤘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은 2014년 10월 29일 얼굴을 가린 여성 이씨와 이씨 아들 허모 형제가 기자회견을 열며 알려졌다. 세모자는 남편 허목사와 할아버지 등 가족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혼음, 성매매 등을 강요당했다고 주장하며 충격을 안겼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성폭행 사건은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세모자를 취재한 과정을 고스란히 방송했다.  세모자는 성폭행을 강력하게 주장했으나, '그것이 알고싶다'의 취재에 따르면 세모자의 주장은 설득력이 떨어졌다.

세모자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과 충청도의 한 마을 찾아가 마을을 일명 'XX촌'이라 칭했다. 세모자는 'XX촌'의 마을 주민이 모두 성폭행 가해자라고 주장했다. 이씨와 둘째아들 허모 군은 한 마을 남성에게 "안녕하세요. 아저씨. 우리 다 관계 했잖아요!", "여기 마을 사람들이랑 다 XX하고 살았잖아요!", "저에게 XX하셨잖아요" 등으로 추궁했다. 남성은 세모자를 알지도 못한다며 당황스러워했고,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

세모자가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과 도착한 일명 'XX촌' 마을의 끝에는 세모자를 조종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일명 무속인 이모할머니가 거주하고 있었다.

한편 세모자 성폭행 사건에 대해 전문가들은 세모자가 주장한 허목사(이씨 남편)의 언어적, 신체적 폭행에 대한 주장은 신빙성이 있으나 성폭력에 대한 진술은 신빙성이 떨어진다고 분석했다. 경찰 역시 세모자 성폭행 사건에 대한 증거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