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라인 출시

 
 
소망화장품의 ‘에코퓨어’는 각종 피부 트러블을 집중 케어해주는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라인을 출시한다.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라인은 여드름과 뾰루지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자연주의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천연 식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하는 동시에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4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고 영양을 공급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요성분인 허브식물 ‘카렌듈라’는 트러블을 진정시켜주고, 뛰어난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석류피, 은행잎, 대두, 야국화 등의 천연 식물 추출물이 과잉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이상적인 피부밸런스를 맞춰주며, 모공주위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정상적인 피지 분비를 돕는다.

폼 클렌징, 스킨토너, 에멀젼, 클리어 스팟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토너와 에멀젼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오일프리 제품으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어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좋다.

여드름 케어 의약외품으로 출시된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폼클렌징’은 부드러운 거품이 여드름균, 과잉피지,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청소하여 피부를 청결하게 가꿔주며, 마일드한 사용감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코퓨어 에이디파잉 클리어 스팟’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젤제형이 트러블과 울긋불긋한 여드름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국소부위 전용 제품으로, 트러블 고민 부위를 중심으로 수시로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을철 환절기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